2017. 4. 7. 17:44

서현진 이누야샤 밀크 나이 키 몸매

이런 매력적인 배우가 어디 있을까요?

바로 배우 서현진씨를 이야기하는 건데요.

최근 오해영 등에서 맹활약한 서현진씨.

이런 배우가 이제서야 뜬다는거 사실 좀 음.. 아쉽기도 하구요.

ㅎㅎㅎ 닥터 김사부에서도 대박이었죠~

근데 닥터 김사부에서 노래를 잘 부르길래

와~ 했었는데.

서현진씨가 이누야샤  OST도 불렀다 합니다.

서현진시가 이누야사 노래를 불렀다니요! 정말 대단합니다.

근데 그럴만도 한 것이 서현진씨가 밀크 그룹출신이라는 것입니다.

밀크는 SM에서 했던 걸그룹인데요.

SES 다음으로 엄청 밀었다고 하는데요.

저도 기억이 납니다. 근데 여기에 서현진씨가 멤머였다네요~

밀크 멤머 서현진!!!


밀크멤머 서현진씨. 지금하고는 많이 느낌이 다르죠?

지금은 성숙미가 물씬 풍기는 배우 서현진씨인데요.

한펀 서현진씨는 1985년생 올해 33살입니다.

서현진씨 나이를 보니 진짜 배우로서 물오른 연기를 보여줄때죠 ㅎ

저는 서현진씨 목소리가 너무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.

서현진씨 키는 167cm라고 하는데.

저는 살짝 작게 느껴지던데 167이라니... ㅎㅎ 키크네요~

한편 서현진씨는 착한 몸매로도 유명한데요.

요즘 몸매로 승부보는 배우나 연예인들이 많은데 저는서현진씨의 이런 착한 몸매를

떠나서도 얼굴형이나 얼굴 전체적으로 풍겨오는 이미지가 너무 좋습니다!

착하면서도 뭔가 귀요미라고 할까나? ㅎㅎㅎㅎ

Posted by 하늘아래스냅쟁이